반응형

쉬운종이접기 사과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일입니다 평일에는 쉬운 종이접기를 하는 날이지요 그래서 오늘은 쉬운 종이접기를 할거랍니다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난이도가 상당히 낮아요 그래서 유아 어린이 어른 할것 없이 모든 분들이 아주 쉽게 종이접을 수 있습니다 뭐라구요 쉬워보이지 않는다구요 아니랍니다 정말 쉽답니다 제가 접어 보았어요 그러니까 쉬운지 아닌지 알죠  저의 말을 믿어 보세요 그리고 영상 길이도 상당히 짧아서 빨리 접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모양이 정말 사과 같이 않나요 그래서 특별히 빨간색 색종이로 접어 보았어요 아주 먹음직스러운 사과 같죠 ㅎㅎ

 

 

그럼 오늘 소개할 쉬운종이접기 사과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유아난이도 입니다 아주 쉽죠 그리고 영상의 런닝타임은 3분 정도로 아주 빨리 접을 수 있답니다 누구나 쉽고 빠르게 접을 수 있는 사과 정말 탐나지 않나요 종이접기를 완성하신 후에는 아주 먹음직 스러운 사과를 손에 넣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는 난이도가 어렵지 않아서 다른 설명은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그정도로 난이도가 쉬워요 아 그리고 오늘도 혹시나 어린이집 선생님이나 유치원 선생님들은 수업에 한번 오늘 쉬운 종이접기 사과를 사용해 보시는것은 어떠신가요 ㅎㅎ 그럼 우리 후딱 종이접어 볼까요 ㄱㄱ~

 

 

 

 

그럼 쉬운 종이접기 사과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