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종이접기 원숭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종이접기는 원숭이 입니다 저의 블로그에서 원숭이는 한번인가 소개해 드렸던것 같아요 근데 원숭이는 원숭이인데 원숭이 몸까지 다 나오는게 아니라 원숭이 얼굴만 접어 보았어요 그래서 오늘은 원숭이의 모든것을 접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놀라지 마세요 난이도는 원숭이 얼굴보다 더 쉽답니다 어떻게 그럴 수 있냐구요 그럴 수 있죠 뭐 원숭이 얼굴도 조금 디테일하게 만들려면 난이도가 올라가지 않을까요 뭐 그렇습니다 하지만 오늘 종이접기할 원숭이는 매우 수워요 아니 매우 쉽지는 않은데요 원숭이 얼굴 종이접기 보다는 쉽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 종이접기할 쉬운 종이접기 원숭이 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초급정도 입니다 에헤 뭐라구요 어렵다구요 아니에요 예 마자요 사실 조금 난이도가 높은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영상을 잘 보시고 따라서 접으시면 접을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어찌 그리 잘아냐구요 접어보지도 않았을거면서 아니 제가 직접 접어 보았어요 제가 영상을 찍어서 올리겁니다 ㅎㅎ 이제 아셧나요 그래서 쉬운지 아닌지 제가 잘 압니다 그럼 종이접기를 조금 더 쉽게 할 수 있는 팁을 드리자면요 영상을 여러번 돌려보시거나 중간중간 정지버튼을 눌러가면서 천천히 따라 종이접으시면 한결 쉽게 종이접으실 수 있답니다 ㅎㅎ 그럼 우리 후딱 종이접어 볼까요 ㄱㄱ~

 

 

 

그럼 쉬운 종이접기 원숭이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