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켓몬 종이접기 오닉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슨날인가요 무슨날이지 주말이긴 한데 오늘 주말에는 어떤 종이접기를 하더라 아 맞다 주말에는 어려운 난이도의 종이접기를 하는날이지 정답 딩동뎅 ㅎㅎ 재미지셨나요 ㅎㅎ ㅋ 쥔장이 조금 맛이 살짝 간것 같죠 ㅎㅎ 사실데로 말하자면 실제 조금 맛이 가긴했어요 ㅋㅋ 바로 종이접기에 미쳐버렸답니다 저는 바로 종이접기 대왕 오리가미 킹 입니다 ㅎㅎ 아 쉰소리를 이제 그만하겠습니다 여러분 재미지라고 한이야기 이니까요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말아주세용 아셧죠 위에 말들은 전부 농담이에요 종이접기 하실적에 지루하실것을 생각하고 한번 종이접기 시작하시기 전에 웃으시라고 한 말들 입니다

 

 

그럼 오늘 종이접기 포켓몬 종이접기 오닉스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종이접기는 어려운 종이접기인데요 난이도는 고급입니다 내 마자요 조금 어려워요 아니 많이 어려워요 하지만 예전에는 더 어려운것도 접어 보시지 않으셨나요 제가 소개한 종이접기를 모두 접어 보셧다면 오늘 종이접기도 그다지 어렵지 않게 종이접으실 수 있으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니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그리고 종이접기를 처음 접하시는 초심자 분들께서는 저의 블로그 검색창에 쉬운 검색 하셔서 난이도가 쉬운 종이접기를 하실것을 권장합니다 오늘 접을 포켓몬스터 오닉스 종이접기는 난이도가 높답니다 하지만 그래도 종이접어 보겠다 하시는 분들은 영상을 여러번 돌려보시면서 천천히 따라접으시면 한결 쉽게 종이접으실 수 있답니다 그럼 우리 빨리 종이접어 볼까요 ㄱㄱ~^^

 

 

 

 

그럼 포켓몬 종이접기 오닉스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