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종이접기 하마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종이접기는 하마 입니다 그런데 오늘 종이접기 어려울까요 쉬울까요 아라 맞추어 보세요 뭐라구요 다 아신다구요 ㅎㅎ 그쵸 오늘은 평일이니까 쉬운 종이접기를 하는 날이지요 그런데 어제 종이접기 보다 오늘 종이접기는 더 쉽답니다 외 그럴까요 모르시죠 사실 저도 모릅니다 종이접기를 하다보니 오늘 종이접기가 어제 종이접기보다 더 쉬운 종이접기를 하게 되었네요 ㅎㅎ 그러니 오늘은 마음 편히 먹으시고 종이접기를 해보세요 그리고 위에 이미지를 보니 어떤가요 정말 하마 같은가요 아니라구요 하마같이 안생겼다구요 아닙니다 하마에요 사실 종이를 다 접고 얼굴을 그려 넣어야 하는데요 그것을 제가 잘 하지 못했어요 여러분들은 저보다 더 잘 하실 수 있을거라 믿고 있겠습니다 오늘의 종이접기 키포인트는 얼굴을 예쁘게 잘 그려 넣는거에요

 

 

그럼 오늘 종이접기할 쉬운종이접기 하마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하마 종이접기 난이도는 유아 난이도 입니다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는 하나만 접는게 아니라 머리 따로 몸따로 종이를 접는거에요 그렇다고 절대 복잡하거나 어렵지 않으니 걱정마셔요 아셧죠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 난이도는 유아 난이도 이기때문에 다른 설명 안드려도 될것 같습니다 하지만 원하신다면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영상을 여러번 돌려보신후에 천천히 따라서 종이접으시거나 아니면 영상을 중간중간 정지와 시작 버튼을 누르셔서 천천히 따라 접으시면 한결 쉽게 종이접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우리 빨리 종이접어 볼까요 ㄱㄱ~

 

 

 

 

그럼 쉬운 종이접기 하마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