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종이접기 사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종이접기는 어떠 셧나요 매우 쉬웠죠 ㅎㅎ 어찌 아냐구요 제가 직접 접어서 영상을 만들어 올렸으니까 알죠 당연한것 아니겠습니까 ㅎㅎ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 역시 쉬운데요 하지만 어제 처럼 쉬운것은 아니구요 한 한단계 정도 난이도를 올리도록 해보겠습니다 매일 쉬운것만 접어 볼 수 없으니까요 그리고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오늘 무엇을 종이접을 지 아시겠죠 ㅎㅎ 보기에는 조금 어려워 보일 수 도 있는데요 직접 접어보면 그다지 어렵지는 않아요 그리고 중요한 오늘 종이접기의 키포인트는 종이를 다 접으시고 얼굴을 그려넣으셔야 하는데요 어떻게 그려넣느냐에 따라서 이미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화난 표정이라던지 아니면 웃고있는 표정이라든지 말이지요 그것은 여러분이 구미에 맞추어서 그려넣어 주세요

 

 

그럼 오늘 종이접기할 쉬운 종이접기 사자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초급 정도입니다 머 하지만 그다지 어렵지 않아요 이점은 확실이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제와 마찬가지로 오늘 종이접기 또한 어렵지 않아서요 어떻게 하면 쉽게 종이접을 수 있는지에 관한 설명은 안하도록 하겠습니다 뭐라구요 글래도 해달라구요 아 그럴 필요 까지 없는데요 그래도 아시고 싶으시다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영상을 여러번 돌려보시면서 천천히 따라서 접으시면 한결 수월하게 접의실 수 있답니다 뭐라구요 이게 무슨 팁이냐구요 뭐 팁이라면 팁일 수 있지 않을까요 ㅎㅎ 그렇다고 화내시지 마시구요 우리 빨리 종이접어 보자구요 ㄱㄱ~

 

 

 

 

그럼 쉬운 종이접기 사자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ㄱㄱ~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