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종이접기 낙타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종이접기 정말 쉬웠죠 ㅎㅎ 유아들도 접을 수 있을거라고 제가 얘기했죠 정말 쉽지 않았나요 매일 어제 처럼 쉬운 난이도의 종이저기만 했으면 하시나요 하지만 그러면 실력이 늘지 않아요 그래서 오늘 종이접기는 조금 난이도를 높혀 보았습니다 하지만 걱정 하지마세요 아주 어렵지는 않으니까요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다지 간단해 보이지 않죠 하지만 막상 종이접기를 하시면 그다지 어렵지 않다는것을 아실 수 있으실거랍니다 그러니 저의 종이접기 영상을 잘 보시고 따라 접어보세요 ㅎㅎ 그러면 하나도 어렵지 않게 종이접으실 수 있답니다

 

 

그럼 오늘 종이접기할 쉬운종이접기 낙탁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초급 난이도 입니다 어제 종이접기한 것 보다 한단계 위죠 아니 두단계 위인가요 여튼 그렇다고 겁먹지 마시라 제가 종이접기를 해보았는데요 그다지 어렵지 않았습니다 어찌 아냐구요 접어 보았는지 안접어 보구 접었다고 뻥치는지 영상을 보세요 제가 종이접기 한 것을 영상으로 만들어서 올린거랍니다 정말이에요 영상 인트로에 저의 블로그 제목이랑 주소가 나옵니다 어때요 확인해 보셨나요 정말이죠 ㅎㅎ 저는 거짓말을 못하는 사람이랍니다 ㅎㅎ 솔직히 거짓말 조금은 할 줄 알긴 알아요 ㅎㅎ 그리고 오늘 종이접기는 조금 난이도가 있으니 제말을 들으시고 따라해 보세요 초심자분들은 분명히 오늘 종이접기가 어렵다고 생각하실겁니다 그러니 영상을 여러번 돌려보시거나 순간순간 정지를 하시면서 종이접기를 해보셔요 그럼 수월하게 종이접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우리 후딱 종이접어 볼까요 ㄱㄱ~

 

 

 

그럼 쉬운종이접기 낙타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