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종이접기 사슴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종이접기는 무엇일까요 알아 맞추어 보세요 뭐라구요 위에 제목이랑 다 써있다구요 ㅎㅎ 제가 그것을 몰랐네요 죄송합니다 ㅎㅎ 웃으라고 한번 한 말이에요 어제 종이접기는 재미지셨나요 어제 종이접기 정말 쉬우셧죠 ㅎㅎ 다 여러분 생각해서 제가 일부러 난이도 쉬운 종이접기를 직접 제작해서 여러분께 소개해 드린겁니다 그리고 오늘도 여러분이 종이접기 하시기 쉬운걸로다가 준비를 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어제 종이접기 보다는 조금 난이도가 있어요 그리고 위에 사진을 보시면 오늘 종이접기 무엇을 할지 다 나오져 이미지에 사슴 종이접기 라고 써있죠 ㅎㅎ

 

 

그럼 오늘 종이접기할 쉬운종이접기 사슴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유아와 초급의 사이 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어제 종이접기보다 반단계 위입니다 하지만 어려워 하지 마세요 제가 종이접어 보았는데요 그다지 어렵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어제보다 난이도가 높다고 너무 겁먹지마세요 그리고 만약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영상을 여러번 보시거나 아니면 중간 중간 스탑버튼을 누르시면서 천천히 종이접기를 하시면 손쉽게 종이접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완성하신 후에는 멋진 사슴이 여러분 손에 들어오게 될거에용 ㅎㅎ 그럼우리 후딱 종이접어 볼까요^^~

 

 

 

  그럼 쉬운종이접기 사슴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