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종이접기 돌고래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종이접기는 돌고래 입니다 제가 돌고래는 한번인가 예전에 소개했던것 같은데요 그 돌고래와 이번에 접을 돌고래는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모양에서도 그렇고 난이도 에서도 그렇구요 이번에 종이접을 돌고래가 더 나은 디테일을 보인다고 해야 하나요 여튼 그렇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많이 어렵지 않아요 쉽습니다 사실은 종이접는데 애를 조금 먹었습니다 여러번 접어보고 이것을 영상으로 찍어서 올리려니까 한번으로는 안되겠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한 5번 접어 보았나 여튼 그래서 손에 익숙해질 때까지 접어서 영상을 찍었습니다 ㅎ

 

 

그럼 오늘 종이접기할 쉬운종이저기 돌고래를 여러분께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난이도는 초급입니다 어제 접었던것도 초급이었나 그랬지요 그래서 오늘도 어제와 비슷한 난이도의 종이접기를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매일 나이도가 들쑥 날쑥하면 접으시는 분들이 애를 먹으시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같은 난이도의 종이접기를 준비해 보았답니다 앞서 얘기했듯이 제가 직접접어소 영상을 찍어 올렸습니다 힘들었어요 흑흑 ㅠ.ㅠ ㅎㅎ 그럼 매번 이야기 하는거지만 조금 쉽게 종이접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상을 여러번 돌려보신후에 천천히 따라 종이접으시면 한결 쉽게 종이접을 수 있습니다 이점 있지 마세용 그럼 우리 후딱 종이접어 볼까요 ㄱㄱ~

 

 

 

그럼 쉬운종이접기 돌고래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ㄱㄱ~^^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