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켓몬 종이접기 뮤츠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슨날 아니 오늘부터는 무슨날이죠 바로 주말이죠 ㅎㅎ 주말에는 어떤 종이접기를 하는 날일까요 바로 어려운 난이도의 종이접기를 하는 날입니다  평일에 종이접기 실력을 조금 쌓고 그리고 주말에는 그 쌓은 실력을 뽑내는 시간이죠 ㅎㅎ 그래서 오늘은 조금 높은 난이도의 종이접기를 할 생각입니다 하지마 겁내지 마세요 여러분이 저의 블로그 종이접기를 조금이라도 해보셨다면 충분히 접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니 심각하세 생각 마세요 ㅎㅎ 그리고 오늘은 여러분이 좋아하시는 포켓몬스터 종이접기를 할거랍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그럼 오늘 종이접기할 포켓몬 종이접기 뮤츠 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난이도는 중급과 고급의 사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네 뭐라구요 욀케 난이도가 높냐구요 그다지 높은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몇주전에는 더욱 어려운 종이접기를 해보았으니까요 그때 난이도가 아마 고급이던가 그랬을 겁니다 그러니 너무 겁내지 마세요 그리고 제가 아주 어려울정도의 종이접기를 여러분들께 소개하겠습니다 다 충분히 접을 만 하니까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는 것입니다 그러니 너무 걱정말아요 그대 ㅎㅎ 그리고 종이접기를 처음 하시는 분들은 조금 어려움이 있으실 터인데요 그러신분들은 영상을 여러번 돌려보시거나 아니면 저의 블로그 검색창에서 쉬운을 검색하셔서 조금 난이도가 낮은 종이접기를 시도해 보심이 조을것 같습니다 그럼 우리 포켓몬 종이접기 후딱 해볼까요 ㄱㄱ~

 

 

 

 

그럼 포켓몬 종이접기 뮤츠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