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종이접기 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쉬운종이접기 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개가 아니라 옆으로 걷는 게 입니다 바다의 게 말이지요 햇갈리실것 같아서 여러번 말씀드립니다 ㅎㅎ 그리고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잘 아시겠죠 ㅎㅎ 쉬운 종이접기라서 디테일은 살짝 떨어지긴 한데요 그래도 모양은 정말 게 모양이랑 비슷하지 않나요 그다지 퀄이 많이 떨어지는것도 아니구요 그래서 제가 오늘은 접기도 쉽게 퀄도 떨어지지 않는 종이접기를 소개해 드리려고 직접접어보고 여러분께 소개가지 해드리는것 아니겠습니까 우선 제가 종이접어 보았는데요 쉬워요 아니 처음 접는 종이접기라 조금 버벅대긴 해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 종이접을 쉬운종이접기 게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유아와 초급의 사이 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아 난이가 아니라고 해서 어려운것은 아니에요 옆에서 어른이나 나이가 있는 형제들이 도와주면 충분히 유아들도 접을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도움을 받을 수 없는 친구들은 영상을 여러번 돌려보시면서 천천히 영상을 보시고 따라 접으시면 쉽게 종이 접을 수 있답니다 그럼 우리 후딱 종이접어 볼까요 ㄱㄱ~

 

 

 

 

그럼 쉬운종이접기 게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