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종이접기 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종이접기는 쉬운종이접기 개 입니다 왜요 어려울것 같으신가요 허허 위에 이미지를 보세요 어렵지 않습니다 음 어제 접었던 것보다 더 쉽다고 얘기해야 하나요 아니 비슷한가 접어 보시면 아실거에요 사실은 제가 처음 접었을 때에 조금 어렵기도 했었어요 저는 종이접는 것을 한번 보고 따라서 종이접기를 해서 영상을 만들었거든요 그래서 조금 힘들었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제가 직접만든 영상을 보시며 따라 접으시기 때문에 그다지 어렵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니 잘 보시고 종이접어 보세용

 

 

그럼 오늘 종이접기할 쉬운종이접기 개 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난이도는 어제와 같은 유아와 초급의 사이 입니다 하지만 근소하게 오늘 종이접기가 어제 종이접기 보다는 조금 더 쉬울거라 생각합니다 어찌아냐구요 당근 제가 만들어 보았으니까 알죠 ㅎㅎ 그러니 어려워 마시고 접으시기전에 심호흡 한번 하시고 ㅎㅎ 영상을 뚫어져라 보시면서 따라 접으세요 ㅎㅎ 농담입니다 ㅎ 그렇게 어렵진 않아요 어린 아이들도 쉽게 종이접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종이접기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영상을 한 두번 정도 돌려보시면 접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우리 후딱 접어 볼까요 ㄱㄱ~

 

 

 

 

그럼 수운종이접기 개 즐겁게 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