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 종이접기 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종이접기는 쉬운 종이접기 곰 입니다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난이도가 정말 쉬워요 ㅎㅎ 종이접기 런닝타임은 3분 정도 되는데요 빨리 접으시는 분들은 1분안에도 접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아마 지금까지 저의 블로그에서 종이접한 종이접기들 중에서도 손에 꼽을 만한 쉬운 난이도 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ㅎㅎ 그래서 유아 들도 손쉽게 접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절대 어려워 마시구요 도전 해보세용~

 

 

그럼 오늘 소개할 쉬운 종이접기 곰 에 대해서 자세할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유아 난이도구요 어느 누구나 손쉽게 접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아냐구요 제가 접어 보았으니까 알지요 제가 접어서 영상을 찍어서 올린것이 오늘 접을 쉬운 종이접기 곰 입니다 ㅎ 그런 제말을 믿으시고 절대 어려워 하지 마세용 아시겠지요 ㅎ 그리고 종이접기 다 완성 하신후에 코와 눈 그려 넣는것 잊지 마세요 코와 눈을 그려 넣는게 오늘 핵심 포인트 입니다 ㅎㅎ 그리 처음 종이접으시는 분들은 영상을 여러번 보시고 따라 접으시면 한결 쉽게 종이접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우리 빨리 종이접어 보아요 ㄱㄱ~

 

 

 

 

그럼 쉬운 종이접기 곰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