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카 종이접기

반응형

미니카 종이접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종이접기는 미니카 종이접기 입니다 미니카는 저의 블로그에서 여러번 접어 보았지요 하지만 이번에 접을 미니카는 조금 다르답니다 무엇 다르냐 그것 바로 모양과 난이도에서 조금 다르다고 말씀들릴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걱정마시라 아주 어렵거라 그렇지는 않아요 하지만 모양은 더욱 멋지답니다 ㅎㅎ 굉장하죠 ㅎㅎ 그리고 다만드셔서 친구들과 게임을 해보세요 미니카를 손으로 튕겨서 누가 누가 멀리나가나 아니면 누가더 빠르나 말이지요 ㅎㅎ 지는 사람에게 꿈밤한대씩 ㅎㅎ 재미 있을것 같지 않나요 ㅎㅎ

 

 

그럼 오늘 종이접을 미니카 종이접기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종이접기 난이도는 초급에서 중급사이입니다 지금까지 저를 따라서 종이접기를 하셧던 분이시라면 아주 손쉽게 종이접으실 수 있답니다 하지만 처음 종이접기를 접하시거나 아직은 초급 이상되는 종이접기를 해보시지 않으신 분들은 저의 블로그 검색창에서 쉬운을 검색하시면 쉬운 종이접기 들이 많이 나온답니다 아니면 아니야 그래도 접어 볼꺼야 하시는 분들은 영상을 여러번 돌려보신 다음에 천천히 따라 종이접으시면 한결 쉽게 종이접으실 수 있답니다 그럼 우리 빨리 종이접기 해볼까요 ㄱㄱ~

 

 

그럼 미니카 종이접기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