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종이접기 드래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종이접기는 종이접기 드래곤 입니다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디서 많이 보던 드래곤 아닌가요 우리가 소설속에서 나오는 드래곤이라기 보다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에 나오는 드래곤이요 어때요 비슷하지요 ㅎㅎ 아닌가요 저는 비슷해 보입니다 그 제목이 생각나지 않네요 그 애니메이션 제목이 무어더라 아 생각이 안나요 혹시 아시는분 게신가요 아시는분 게시면 댓글에 달아주세요 아 정말 애니메이션에서 보았던 드래곤인데 정말 생각이 안나네요 ㅎㅎ 여튼 그렇답니다 그리고 오늘은 난이도를 살짝 올려 보았어요 ㅎ 매번 쉬운것만 접으시니까 질리시죠 주말 외에는 그닥 어려운 종이접기를 해보시지 않으셧을것 같아서 살짝 난이도를 올려 보앗습니다

 

 

그럼 오늘 소개할 종이접기 드래곤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난이도는 중급과 고급의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종이접기하실적에 조금 어려울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완성하시고 나시면 모든 힘들엇던것이 후리릭 날아갈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주말에 어려운 종이접기를 하셧던 분들은 손쉽게 종이접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그러니 어렵다 포기하지 마시고 집중해서 접어보세요 그리고 많이 어렵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영상을 여러번 돌려보시면서 천천히 따라 종이접으시면 한결 쉽게 종이접으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혹시나 접으시다가 아 이건 아니구나 하시는분들은 저의 블로그에 있는 다른 종이접기를 접어보세요 그럼 우리 종이접기 드래곤 종이접어 볼까요 ㄱㄱ~

 

 

그럼 종이접기 드래곤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ㄱㄱ~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