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종이접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종이접기는 무엇일까요 알아 맞추어 보세요 ㅎㅎ 뭐라구요 제목에 다 써있다구요 ㅎㅎ 그렇군요 저는 몰랐답니다 ㅎㅎ 오늘 종이접기는 마인크래프트 종이접기 입니다 요즘 어린 친구들 사이에서 엄청 유행이죠 저는 솔직히 마인크래프트가 이렇게 인기가 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었는데요 티비에서도 나오는것을 보고 와 장난 아니구나 했답니다 그리고 마인 크래프트 게임도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막 블록 쌓는것은 기본이고 총싸움 뭐 등등 여러가지로 이용되고 있더라구요 참 새삼 놀랐습니다 ㅎ

 

 

그래서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종이접기를 해보도록 할거랍니다 난이도는 초급에서 중급사이 이구요 음 많이 어렵지는 않아요 ㅎ 어려운것은 나중에 제가 여러분들이 실력이 향상되시면 그때에 올리도록 할거에요 그러니 조금만 참으시고 실력을 쌓으셔요^^ 그리고 오늘 종이접을 마인크래프트 종이접기는 무엇을 접는거냐 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게셔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영어로 그리퍼인데요 번역하면 덩굴식물이라고 합니다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덩굴식물처럼 생기지 않았나요 ㅎㅎ 조금 비슷한것도 같구요 모양이 블록이니 아닌것도 같구요 여튼 그렇답니다 그럼 우리 후딱 접어볼까요 ~ㄱㄱ

 

 

 

그럼 우리 마인크래프트 종이접기 즐겁게 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