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튤립 꽃 종이접기

반응형

 

 

안뇽하세요 오늘의 종이접기는 튤립 꽃 종이접기 입니다 이미지를 보니 꼭 가녀린 여자를 보는것 같네요 ㅎㅎ 제가 예전에 좋아했던 여자의 모습과도 비슷합니다 키는 작지만 아주 귀여운 ㅎㅎ 좋아는 했지만 결국엔 이루이 지지 못했답니다 아쉬운 추억만이 가끔 생각이 나네요 제 처지가 처지인지라 사귀자고 말한마디 못해보았네요 아이고 이게 왜 꽃 얘기하다가 말이 삼천포로 빠져버리다니 죄송합니다 음 튤립의 꽃말은 사랑의 고백 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 그애가 생각나네요 ㅎㅎ 그럼 종이접기 꽃 튤립에 대해서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튤립 꽃 종이접기 난이도는 초급 정도로 아주 쉽답니다 옆에서 어른이 도와주면 유아들도 접을 수 있지 않을 까하는 저의 생가입니다 앗 그리고 매번 얘기하는 것이지만 오늘 처음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분들을 위한 어떻게 하면 종이접기를 쉽게 할 수 있는지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영상을 여러번 돌려보시면서 천천히 접으시면 한결 쉽게 종이접으실 수 있답니다 그럼 우리 종이접기 꽃 튤립 접어보아요 ㄱㄱ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