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고로 쉬운 고래 종이접기

반응형

 

하이루 하이루 안냥하세요 오늘 종이접기는 고래 입니다 그런데 위에 사진을 보면 고래 같이 보이나요 저는 제가 접었지만 꼭 올챙이 같이 생겼어요 근데 고래랍니다 고래라고 믿어주세요 흑흑 ㅠ.ㅠ 제가 잘못 접었는지 아니면 원래 종이접기가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정말 올챙이 닮았어요 하지만 분면히 단연코 얘기하는데요 고래가 맏습니다 여러분 저 믿어주세요

 

 

그럼 오늘 종이접기할 최고로 쉬운 고래 종이접기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나이도는요 유아 난이도 이구요 어제 접었던 고래와 나이도가 같습니다 근데 제목을 조금 변경해 보았어요 제목을 똑같이 하면 조금 지루할까봐요 ㅎㅎ 그러니 여러분 어제 종이접기와 혼동하지 마시고 종이접기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종이접기 다 하신후에 눈 그려넣는것 잊으시면 안되요 그럼 우리 빨리 종이접기 해볼까요 ㄱㄱ~

 

 

 

그럼 최고로 쉬운 고래 종이접기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