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 종이접기 드래곤 머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 잘들 지내셨나요 오늘은 이번주 쉬운 종이접기를 마지막으로 하는 날 입니다 그래서 쉬우면서도 흥미로운 종이접기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드래곤 머리 입니다 음 보기에는 그다지 드래곤 머리 처럼 보이지 않을 수 있어요 하지만 드래곤의 귀를 잡고 당겼다나 놓았다가 하면  입을 벌렸다가 오므렸다가 하는 모션이 취해진답니다 신기하죠 ㅎㅎ 그리고 종이접기 난이도 또한 쉬워요 어린친구들도 조금만 보시면 금방 따라서 종이접으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 오늘의 주제가 드래곤의 머리라고 해서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그럼 오늘 소개할 쉬운 종이접기 드래곤 머리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유아 난이도 입니다 그리고 영상의 길이는 약 12분정도 된답니다 하지만 여기서 잠깐 여상의 길이가 12분이나 된다고 해서 어렵지 않아요 왜 영상의 길이가 12분이냐면요 제가 한번에 연속으로 세번을 접었기 때문에 영상의 길이가 길어진것 일 뿐이빈다 실제 영상의 길이는 약 4분여정도 뿐이 되지 않아요 제가 연속으로 세번을 접어서 영상을 제작한 이유는요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편의를 제공코저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한번만 보시면 세번을 본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ㅎㅎ 그러니 영상 끝까지 다 보아주세요 그럼 우리 빨리 종이접기 해볼까요 ㄱㄱ~^^

 

 

 

그럼 쉬운 종이접기 드래곤 머리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