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쉬운종이접기 병아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이 끝이나고 평일의 첫날 입니다 ㅎㅎ 평일에는 무슨 종이접기를 하는 날이라고 했죠 뭐라구요 모른다구요 아니 어찌 모를 수가 있습니까 평일은 쉬운 종이접기를 하는 날이지요 ㅎㅎ 죄송합니다 ㅎㅎ 다 아시는것 알구 있어요 ㅎㅎ 그냥 농담한번 해보았어요 모르시는 분이 없으시겠지요 ㅎ 그리고 오늘은 어떤 종이접기를 하는 날일까요 헐 이것도 모른다구요 이럴수가 ㅎㅎ 아는데 왜 그러냐구요 그냥요 ㅎ 바로 병아리 종이접기를 하는 날입니다 오늘 종이접기는 이미지를 보시는 바와 같이 그다지 어렵지 않아요 지난주 금요일에 접었던 난이도 보다 조금 더 쉽다고 해야하나요 여튼 그렇습니다

 

 

그럼 오늘 종이접기할 쉬운 종이접기 병아리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토록 하겠습니다 우선 난이도는 유아와 초급 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했던것 처럼 전혀 어렵지 않아요 그리고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완성하시고 나시면 아주 귀여운 병아리를 손에 넣으실 수 있습니다 ㅎㅎ 그런데 어찌 아냐구요 바로 제가 만들어 보았기 때문입니다 살짝 까다로운 부분이 있을 수 있는데요 그것은 영상을 자세히 보시고 천천히 따라서 종이접으시면 됩니다 그다지 어렵지 않아서 누구든지 쉽게 종이접을 수 있어요 그러니 걱정 마시고 우리 후딱 종이접어 볼까요 ㄱㄱ~^^

 

 

 

 

그럼 쉬운 종이접기 병아리 즐겁게 종이접어 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